좋은 냄새 나는 사람, 빨래 향기 오래 가는 방법

주위에 좋은 냄새 나는 사람이 있는데 은은하게 빨래 향기 오래 가는 방법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향수도 좋지만 금방 향기가 날아가기 때문에 좋은 향기가 오래 갈 수 있는 방법으로 특별한 요령이 필요합니다. 몸이나 옷에서 불쾌한 냄새가 발생하는 경우 주위 사람들도 힘들어 지고 본인도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특히 여름이 가까워지는 현재 상당히 힘들어 지기 때문에 옷의 향기 관리 중요합니다. 아래 글에서 좋은 냄새 나는 사람, 빨래 향기 오래 가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은 냄새 나는 사람, 빨래 향기 오래 가는 방법

좋은 냄새 나는 사람, 빨래 향기 오래 가는 방법

옷장의 향기 관리

옷에서 좋은 향기 빨래에서 좋은 향기가 오래 가기 위한 방법으로 먼저 옷장의 향기를 좋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옷장에서 깔끔하게 정리되고 좋은 향기를 나오게 하는 것은 그 자체로 좋은 성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옷장을 깨끗이 정리하시고 이후에 옷에서 습기나 곰팡이 냄새가 나지 않도록 옷장을 신선한 냄새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련글 : 옷장 옷 개는 방법, 니트, 반팔, 바지 개는법

주기적인 옷장 청소

특히 살고 있는 곳이 습도가 높은 곳에 거주하는 경우 식초나 희석한 표백제로 주기적으로 옷장을 청소하여 곰팡이나 다양한 세균을 제거하시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옷이 표백제나 식초의 냄새를 흡수하게 될 수 있어서 좋지 않은 냄새가 옷에 베이게 될 수 있습니다. 옷장에 베이킹 소다를 넣어주시면 악취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제 세탁한 옷의 좋은 냄새도 함께 흡수할 수 있어서 곤란 할 수 있습니다.

옷에 좋은 향기

옷에 좋은 향기가 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며 옷장안의 향기를 옷에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행댜 합니다. 어떻게 하면 옷에서 신선함과 청결함 그리고 좋은 향기를 나오게 할 수 있을지 알아봐야 합니다. 옷장은 일반적으로 환기가 잘 되지 않는 곳 이기 때문에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추가하는 것은 별로 그렇게 어려운 부분은 아닙니다. 향기 좋은 건조기 시트를 사용하는 것도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조기 시트의 경우에는 장기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건조 시트 주의

건조 시트를 사용하게 된다면 세탁물에서 건조를 마치고 나오는 경우 옷에서 좋은 냄새를 풍기게 됩니다. 옷장 안에 시트를 넣게 되는 경우 옷장 내부 전체에 향기가 퍼지게 되고 특히 만성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 받는 경우 좋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밀폐된 옷장 허브,에센셜 오일, 비누

옷장은 공기가 그대로 밀폐된 공간이기 때문에 옷장 안에 든 향기가 밀폐된 공간으로 스며들어 옷에 향기가 전달 되게 됩니다. 따라서 에센셜 오일, 바 비누, 커피 찌꺼기 또는 허브를 사용하는 등의 조치로 좋은 향기를 오랜동안 낼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옷 장 닫아두기

일반적으로 향기가 건조기 시트의 냄새 만큼 강하지 않을 수 있지만 건조 시트 사용의 잠재적인 건강 위험을 고려할 때 천연 제품의 순한 향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오랜 동안 옷에서 향기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하는 방법으로 가능한 옷장을 닫아두는 것입니다. 열어 두면 향기가 빠르게 희석되어 방 전체에 퍼지게 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옷장 냄새 관리, 향기 나는 옷장 관리 방법

좋은 냄새 나는 사람, 빨래 향기 오래 가는 방법 마무리

옷장 안에 좋은 자연스럽게 냄새를 옷에 좋은 향기 냄새를 베게 해주신다면 해당 옷을 입었을 경우 좋은 냄새가 오랜 동안 유지될 수 있습니다. 강제로 향수를 뿌려 보시면 아시겠지만 금방 냄새가 날아가고 사라지는데 반해서 옷에 은은하게 오랜동안 냄새가 베여 있는 경우에는 하루 종일 좋은 냄새가 은은히 나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제 여름이 되면서 땀 냄새가 몸에서 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 주위의 사람들도 상당히 불쾌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빨래 향기가 오래 갈 수 있도록 옷장의 향기를 조절 해주시는 방법이 상당히 유용한 옷 향기 관리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